클래식한 티파니 디자인의 반지 보다는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으로 골랐다.
이렇게 뭔가 물결처럼 되어있는 반지도 괜찮은 거 같고... 유독 반지링이 얇은 게 있었는데 사이즈가 손가락에 안맞으면 헤드가 무거워서 돌아갈 수 있다고 하셨었거든요?
그래도 다이아몬드의 집중과 심플함을 느끼는 동시에 밴드의 화려함도 즐길 수 있어서 젊은 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디자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 바이슐의 디자인은 수입디자인과 자체제작을 기본으로 하며, 대중적이고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으로도 많은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바이슐에서 독보적이고 굉장히 인기가 높은 종로 다이아몬드 디자인 입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정해진 예산이라면, 두가지만 고민하시면 더 큰 걱정은 없을거에요~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바이슐의 인비저블 세팅은 측면 다이아몬드의 퀄리티를 더욱 높여서 다른 곳에서 나오는 인비저블보다 더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 ?????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받는 사람에게 더할나위 없이 특별한 선물을 생각해내고 싶다면 오더메이드 만큼 좋은 해결책은 없겠죠.
옷으로 따지면, 바지는 빨강 티는 파랑 모자는 노란색을 입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Comments on “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